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수조 공연 '아쿠아 히어로즈' 선봬
'인어공주' 모티브로 한 작품…매일 5회 진행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07 14:24:39
△ 아쿠아플라넷_일산(1).jpg
(서울=포커스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한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3월 신학기와 봄을 맞아 메인수조 공연 '이야기 쇼! 아쿠아 히어로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야기 쇼! 아쿠아 히어로즈'는 안데르센의 동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의 마스코트인 아쿠아 히어로즈가 관람객과 함께 마녀 우슬라를 물리치는 쌍방향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매일 하루 5회(오전 10시30분, 11시30분, 오후 1시30분, 3시, 4시30분) 진행된다. 다만, 월요일은 3인조 수중발레 공연이 펼쳐진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또, 개구리 특별전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봄이 왔어요'를 진행한다. 3월 한달간 아프리카에 사는 발톱개구리와 늪 주변에 사는 뿔개구리, 무당 개구리, 팩맨 등 다양한 개구리들이 포켓 수조에 전시될 예정이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선 '더 스카이팜'의 새 식구가 된 아기 양 2마리의 이름을 지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기 양들의 이름을 댓글로 14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예쁜 양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만물이 소생하는 3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한층 가까이 다가온 봄의 향기를 느껴보자"고 밝혔다.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메인수조 공연 '이야기 쇼! 아쿠아 히어로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