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탐방부터 역동적인 나이트라이프까지 싱가포르 여행 특가로 떠나자

드래곤에어, 싱가포르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07 11:31:33

△ 4.png

(서울=포커스뉴스) 중국·인도·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싱가포르를 특가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자매항공사인 드래곤에어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오는 3월31일까지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41만6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출발 가능한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예약발권부 또는 대표 여행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싱가포르는 전체 인구가 약 550만명 규모의 도시국가로 편리한 교통과 완벽한 치안으로 혼자 여행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에도 좋은 여행지다.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곳으로 차이나타운, 리틀인디아, 아랍 스트리트 등 각 문화권의 특징이 살아 있는 구역에서 다채로운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칠리크랩과 카야 토스트는 여행 중 반드시 맛보아야 할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인기 음식이다.

밤에는 도시 곳곳에 자리한 클럽과 바에서 역동적인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울타리와 철창이 없어 동물들과 더욱 가까이서 교감할 수 있는 싱가포르 동물원과 2500여 마리의 야행성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새들의 천국 주롱 새 공원도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싱가포르의 다이내믹한 매력은 싱가포르관광청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드래곤에어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오는 3월31일까지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