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中 ‘나가수’서 ‘허니’로 1위…마이클잭슨 오마주 ‘눈길’
중국판 ‘나는 가수다’ 인기 힘입어 현지 대표 예능 잇따라 출연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05 19:02:37
△ page.jpg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황치열이 4일 밤 10시(현지시간) 방송된 후난(湖南)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 4(我是歌手4)’ 여덟 번째 경연에서 박진영 ‘허니(Honey)’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무대로 또 한 번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날 무대에서 황치열은 ‘허니’에 마이클잭슨 ‘빌리 진(Billie Jean)’을 삽입하는 특별한 곡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무대에서도 마이클잭슨을 오마주하는 춤으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앞서 황치열은 4차 경연에서도 빅뱅 '뱅뱅뱅'을 중국어로 선보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열은 ‘천천향상’과 춘절 특집쇼 ‘2016 소년의 밤 춘완’, 정월대보름 특집쇼 ‘원소희락회’ 등 중국 대표 예능프로그램 연이어 출연했다. 5일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 녹화에도 참여 중이다.가수 황치열이 4일 밤 10시(현지시간) 방송된 후난(湖南)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 4(我是歌手4)’ 여덟 번째 경연에서 박진영 ‘허니(Honey)’로 1위에 올랐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