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따밴드, ‘마녀의 성’ OST ‘내 마음 돌려주오’로 감성 저격
‘마녀의 성’ 캐릭터들의 심정을 잘 표현한 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3-04 11:22:09
△ 크기변환_마시따밴드_자켓.jpg
(서울=포커스뉴스) 마시따밴드가 드라마 ‘마녀의 성’ OST로 시청자 감성을 저격한다.
OST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4일 “마시따밴드(홍진영·이경남)가 부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내 마음 돌려주오’의 음원이 금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내 마음 돌려주오’는 은은한 통기타 연주에 멤버 홍진영의 목소리가 담담하게 더해진 곡이다. 통기타와 어우러지는 피아니스트 김문정의 감성적인 터치 또한 아름답게 느껴진다는 평이다.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음악의 완성도와 가창력을 겸비한 마시따밴드가 선보이는 ‘내 마음 돌려주오’는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지만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느낌으로 극중 인물들의 심정을 나타내기에 손색이 없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9 마시따밴드의 ‘내 마음 돌려주오’는 4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최정원, 서지석 주연의 드라마 ‘마녀의 성’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를 담고 있다.마시따밴드(홍진영·이경남)가 부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내 마음 돌려주오’의 음원이 4일 정오 공개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