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홍보 가능한 통화연결 서비스 출시
스마트폰에 상호 띄워주는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2-28 08:25:57
△ [kt사진자료]kt비즈브랜드팝업1.jpg
(서울=포커스뉴스) KT(회장 황창규)는 기업이 등록한 로고·이미지·상호 등을 스마트폰 화면에 띄워 주는 이미지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고객이 '후후' 앱이 설치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폰으로 일반전화·인터넷전화·1588/080 지능망 번호로 전화를 걸 때, 소상공인 및 기업의 로고나 이미지·슬로건·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발신자에게 이미지 형태로 제공해 기업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상공인 및 기업의 신규고객이나 기존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며, 이용료는 회선 당 월 4000원(일반전화, 인터넷전화 기준)이며, 전국 대표번호 및 무료전화 080서비스인 지능망 번호는 회선 당 월 3000원 이다. 후후 앱을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백승택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상무는 "KT 비즈 브랜드팝업 서비스 출시로 고객은 스마트폰 환경에서 소상공인 및 기업의 유선전화를 연계해 더욱 편리하게 홍보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KT는 5G 시대를 선도하는 통신환경에 맞춰 고객의 효과적인 마케팅과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무선 결합 서비스를 계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이번 KT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를 맞아 신규 회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팝업 서비스의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가입 신청이나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올레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KT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걸 때 기업의 로고·이미지·상호 등을 폰 화면에 띄워 주는 이미지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을 출시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