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공공건축물 에너지성능개선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2-24 11:47:07
(서울=포커스뉴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지자체와공공기관 담당자, 그린리모델링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2016년도 공공건축물 에너지성능 개선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너지성능 개선 지원사업(구 그린리모델링 시범사업)은 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소유‧관리중인 에너지소비량이 많은 노후 건축물을 에너지 이용효율을 높이고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하는 녹색건축물로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LH는 사업의 시행자로 본격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작년 12월 LH 분당사옥에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를 개원한 데 이어 2월 16일부터 3월 17일까지 지원대상자를 공모‧접수 중으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사업을 활성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달 26일부터 수도권, 중부권, 남부권에서 총 3차례 실시될 예정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국토부와 LH 담당자가 지원사업 유형, 지원 대상 선정기준, 지원사업 규모 및 사업기간, 시범사업 사례 등 에너지성능 개선 지원사업 전반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려면 참가신청서를 설명회 전날까지 LH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 이메일(greenremodeling@lh.or.kr)로 보내면 된다. 사업설명회 자료는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www.greenremodeling.or.kr]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