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창사 27주년 특별전…3~5월 여행상품 최대 27만원 할인
카드 청구할인·마일리지 추가 적립·재구매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2-17 10:56:04
△ 3.png
(서울=포커스뉴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창사 27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특별전 행사를 펼친다.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주년 베스트셀러 상품의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최대 27만원의 할인과 그룹, 단체여행 추가 할인 등이 제공된다. '자유여행'은 도시별 가이드북과 공항 미팅, 샌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허니문' 고객의 경우 사전 예약 시 최대 27만원의 할인 및 결혼 축하금과 허니 머니, 데이트스냅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며 '창사특선' 상품 예약자의 공동특전으로는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2월15일부터 19일까지 롯데카드로 일정 금액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5% 청구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혜택이 가득한 브랜드 특별전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5가지의 이벤트도 마련된다. 우선 창사특선상품을 구매한 예약자에게는 1만 마일의 투어마일리지 적립 또는 모두투어 여행상품 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창사 특별전 상품의 예약자 대상으로 총 60명에게 항공권, 숙박권 등이 제공되는 행운의 경품 이벤트와 모두투어만의 가슴 따뜻한 천원의 행복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두투어의 창사 27주년을 블로그, SNS에 등에 포스팅 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및 마이 비치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찬스도 주어진다.
모두투어 창사 27주년 브랜드 특별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odetour.com/event/event_16/0121_anniversary/mode.aspx?mloc=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모두투어 창사 27주년 기념 이벤트 화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