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싱어송라이터 그_냥, 첫 EP '다른 밤' 발매
편안히 건네는 특유의 가사와 보컬…"잠들지 못하는 사람들의 서로 다른 밤을 노래"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2-05 17:52:11
△ 그냥.jpg
(서울=포커스뉴스) 신인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첫 EP 앨범 '다른 밤'을 발매했다.
닥터심슨컴퍼니는 5일 "신인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첫 EP '다른 밤'을 발매했다. 안정적인 기타플레이와 보컬을 바탕으로 깊은 밤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의 서로 다른 밤을 노래한다"고 밝혔다. EP는 싱글보다는 길지만 일반 음반보다는 짧은 앨범을 뜻한다.
그_냥은 지난해 9월 싱글앨범 '엄마생각'으로 데뷔했다. 이전에는 'No.499'라는 이름으로 서울 홍대 인근에서 버스킹(길거리 공연) 활동을 했다. 최근 밴드 원모어찬스의 '널 생각해'를 커버한 연주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다른밤'에는 타이틀곡 '새벽 두시'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편안히 건네는 특유의 가사와 보컬로 포크를 비롯한 어반, 보사노바, 뉴에이지 등 다양한 장르를 녹였다. 가수 신승훈, 곽진언, 유승우 등의 곡을 쓴 프로듀서 정수민이 작·편곡을 함께했다.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과 기타리스트 정재원이 세션으로 참여했다.
그_냥은 오는 14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라이브홀 '잭비님블'에서 음악감상회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신인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첫 EP 앨범 '다른 밤'을 발매했다. 사진은 앨범 재킷.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