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친 프로 다시 보자!' 방송3사 설 특집 스페셜 방송은?

KBS1‧KBS2‧SBS‧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스페셜로 재방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2-04 20:54:46

△ 11.jpg

(서울=포커스뉴스) 2016년,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지상파 방송 3사가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그중 새로운 편집과 추가된 영상으로 재무장한 재방송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돌아오는 설 명절, 본방송과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재방송 프로를 엄선해 소개한다.

◆KBS1 '장영실', '가요무대', '요리인류'

KBS1은 설날을 맞이해 대하드라마 '장영실'을 연속 방송한다. 드라마 '장영실'은 노비 출신인 장영실(송일국 분)이 세종대왕(김상경 분)을 만나 15세기 조선의 과학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발전시키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오는 8일 정오 12시 10분부터 1회부터 4회까지, 9일 정오 12시 10분에는 5회부터 8회까지, 10일 정오 12시 10분에는 9회부터 12회가 방송된다.

'가요무대'와 '요리인류 위대한 진화, 김치'도 설을 맞이해 재방송된다.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로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 오후 1시 45분 방송된다. '요리인류'는 설 특집을 맞이해 '위대한 진화, 김치' 편을 방송한다. '요리인류'는 음식을 주제로 그 안에 담긴 인간의 무한한 창의성과 문명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다큐멘터리 프로. 오는 11일 오후 3시 5분 방송된다.

◆KBS2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본분 올림픽'

KBS2 채널에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재방송한다. '개그콘서트'와 '불후의 명곡'이 그 주인공. '개그콘서트'는 1999년부터 방송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설 특집을 맞이해 동창회 특집이 재방송된다. 오는 8일 오후 3시 40분 방송.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불후의 명곡'도 설을 맞이해 오는 10일 오후 3시 55분에 방송된다.

설특집 방송들도 연휴 기간 재방송된다. KBS2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은 아이돌이 가족, 친척, 친구, 지인 등과 함께 출연해 무대를 꾸미는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이다. 강호동과 김신영이 진행을 맡고 김영철, 송은이, 김숙, 김종민, 이특, 설운도, 은지원, 박성광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9일 오후 정오 12시 5분 방송. 아이돌 버라이어티 '본분 올림픽'도 재편성됐다. 오는 14일 오후 1시 5분 방송.

◆SBS 'K팝스타5 핫 스테이지', '백종원의 3대천왕 스페셜', '오! 마이 베이비 스페셜', '정글의 법칙 스페셜'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이 스페셜 방송을 통해 재탄생된다. 미방영 영상도 추가로 공개될 예쩡이다. 'K팝스타5'의 다시 보고 싶은 무대를 보여주는 '핫 스테이지' 무대가 방송된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K팝스타5 핫 스테이지'는 오는 8일 오후 3시 35분 방송된다.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어 있는 각 분야 TOP3 맛 집 고수들이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요리 월드컵'을 벌이는 색다른 '쿡방' 프로그램, '설날특집 백종원의 3대천왕 스페셜'은 오는 9일 오후 2시 50분 방송.

육아예능 '오! 마이 베이비'도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오는 10일 오전 11시 30분 방송.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스페셜'은 오는 10일 오후 1시 30분 방송된다.

◆MBC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부터 인기 예능 '진짜사나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스페셜 전설의 대첩', '설에도 나 혼자 산다'

화제의 웹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가 재방송된다. 온라인 선공개와 방송 편성을 병행해 화제가 된 단막극이다. 타임 슬립을 통해 조선시대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김슬기 분)와 명분 보다 실리를 추구하는 조선시대 왕 이도(윤두준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8일 정오 12시 5분 방송.

인기 예능 프로그램도 시청자를 다시 찾을 준비를 마쳤다. MBC 장수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스페셜' 편은 오는 9일 오후 1시 40분 방송된다.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스페셜 전설의 대첩' 편을 오는 9일 오후 3시 25분 방송한다.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도 설 특집 재방송 된다. '설에도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0일 오후 3시 35분 방송.설 연휴 동안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이 재편성돼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MBC '무한도전', KBS1 '장영실',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천왕', KBS2 '개그콘서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