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쇼미더머니4’ 이후 첫 신곡 ‘아이 리멤버’ 29일 발표

실제 첫사랑 이야기담은 리드미컬한 힙합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1-27 09:10:53

△ 크기변환_fnc_이노베이터_(1).jpg

(서울=포커스뉴스) 래퍼 이노베이터가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발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이노베이터가 엠넷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발표하는 첫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가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노베이터는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인 지기 펠라즈(Jiggy Fellaz) 소속으로 활동해 왔다. 지난해 케이블 음악방송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톱4에 올라 실력을 입증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 재킷 사진도 공개해 궁금증을 더했다. 재킷사진에는 지구를 중심으로 꽃, 자동차, 새, 자유의 여신상 등이 하나의 아트워크로 표현돼 있다. 이노베이터가 스케치부터 디자인 구상까지 직접 관여해 제작했다. 가사와의 연관성도 고려했다고 알려졌다.

이노베이터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 ‘아이 리멤버’는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을 위트있는 가사로 풀어낸 리드미컬한 힙합 장르 곡이다. 이별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고, 실제 자신의 첫사랑 이야기를 녹여냈다. 특히 이노베이터는 묵직한 랩을 선보였던 평소와 달리 곡 분위기에 맞게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랩을 선보였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했다.래퍼 이노베이터가 29일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발표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