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운동본부 포항지회, 댄스 페스티벌 개최
행사에 200여명 참석, LDA댄스팀 대상 수상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1-26 12:45:25
(서울=포커스뉴스) 독도사랑운동본부 포항지회는 지난 23일 포항중앙아트홀에서 ‘2016 독도사랑 나라사랑 댄스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댄스페스티벌 참가자와 지역의 각계 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독도사랑운동본부 홍보대사 개그맨 한현민씨의 사회로 진행됐다. 식전 공연으로는 가수 송은정, 은규미, 홍정금 나라사랑댄스팀, 포항시 생활체육강사팀등의 무대가 펼쳐졌다.
경연대회에서는 9개팀이 대상, 금상, 동상, 독도상, 인기상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2시간에 걸친 경쟁 끝에 대상은 LDA댄스팀, 금상은 디알댄스팀과 영일대댄스팀, 동상은 눈카라댄스팀 및 LDA KIDS팀, 리블리퍼플팀이 수상했다. .
김선학 포항지회장은 “포항시 소속 생활체육 및 댄스동호인들이 본 대회를 통해 독도사랑 나라사랑을 전파함과 동시에 댄스동호인들의 교류 및 화합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독도사랑운동본부는 다음 달 22일 오후 1시부터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제3회 독도골든벨을 진행한다.
우승, 준우승, 3등 시상 학생에게 총 4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참여를 희망하시는 전국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은 본부 홈페이지(www.ddsr.or.kr)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제출하면 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