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올모스트 메인' 전 배역 공개 오디션

오는 18일까지 이메일 통해 서류접수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6-01-04 15:44:02

(서울=포커스뉴스) 연극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이 오는 4월12일부터 8월28일까지 진행될 공연에 참여할 배우들을 찾기 위해 전 배역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 측은 이번 공개 오디션에서 특정 캐릭터를 지정하지 않고 서류 접수를 할 수 있게 해 옴니버스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디션 지원 응시자격으로는 장기 및 지방 공연이 가능하며 타 작품과 연습일정이 겹치지 않는 열정 있고 역량 있는 배우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이메일(storyp10@naver.com)로만 가능하다.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25~26일 양일간 진행되는 1차 오디션에서 자유연기를, 이어 1차 오디션 합격자에 한해 지정연기 위주로 진행되는 2차 오디션은 28~2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에서 한겨울 금요일 밤 9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연극 '올모스트 메인' 출연 배우 단체사진. 사진 왼쪽부터 조풍래, 김지현, 강기둥, 홍지희, 윤나무, 이지해, 오의식, 노수산나, 주민진, 신의정, 임철수, 박민정, 성열석, 강연정, 정순원, 정선아, 박성훈, 정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