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준, ‘화려한 유혹’ 최강희-주상욱 사랑 테마곡 ‘손짓’ 참여
펑키, 뉴에이지, 록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가 혼재된 곡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12-30 18:33:44
(서울=포커스뉴스) 작곡가 겸 가수 유해준이 참여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손짓’이 공개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대표 이성권)는 30일 “OST 작곡과 가창을 통해 흥행 파워를 보여주는 뮤지션 유해준이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에 참여했다”며 “유해준이 부른 ‘손짓’은 주연 배우 최강희와 주상욱의 사랑 테마로 드라마에 삽입된다”고 전했다.
신곡 ‘손짓’은 유해준이 기존 발표했던 OST 수록곡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 등의 감성 발라드 스타일을 탈피해 펑키, 뉴에이지, 록, 가요 등의 다양한 음악적 요소가 혼재된 곡이다.
극중 인물의 내면에 흐르는 깊은 감정선과 심리를 유연하게 잘 살릴 수 있도록 고민한 끝에 완성된 ‘손짓’은 한번만 들어도 귀에 착착 감기는 유해준 특유의 대중성 짙은 멜로디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다.
한편 유해준의 ‘손짓’이 삽입될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최강희와 주상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작곡가 겸 가수 유해준이 부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손짓’이 30일 정오 공개됐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