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성능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출시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7-16 09:38:22


삼성전자, 고성능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출시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고품질 출력은 물론 모바일 프린팅을 지원하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 시리즈(모델명: C430·C480)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C430·C480 시리즈는 프린터나 복합기를 선택할 때 설치와 기기관리의 편리성을 우선으로 여기는 개인 및 소규모 사업자를 대상으로 개발됐다.

이 두 제품은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활용하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나 와이파이 설정 등 복잡한 준비과정 없이 바로 이미지, 문서, 이메일 등을 출력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폰에 '삼성 모바일 프린팅 앱'을 설치하면 PDF 문서는 물론 SNS 콘텐츠 등도 출력할 수 있다. 복합기에서 스캔한 문서를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팩스로 전송할 수도 있다.

클라우드 프린팅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프린터와 멀리 떨어진 곳에 있더라도 '삼성 클라우드 프린트'에 접속해 원하는 콘텐츠를 출력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컬러 보정 기술인 ReCP(Rendering Engine for Clean Page)와 중합 토너가 적용돼 부드러운 선 처리와 보다 선명한 컬러 구현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내부에 탑재된 에코모드는 ▲ 토너절약 ▲ 양면출력 ▲ 모아찍기 ▲빈 페이지 출력 안 함 등 4가지 모드를 사용자 환경에 맞춰 설정해 주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사용을 돕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