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혁신으로 디자인' 전경련 평창서 CEO하계포럼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7-06 11:00:10


'미래, 혁신으로 디자인' 전경련 평창서 CEO하계포럼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전경련은 오는 22일부터 3박 4일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CEO 하계포럼'을 열고 미래경영을 위한 현안을 논의한다고 6일 밝혔다.

전경련에 따르면 '이미 시작된 미래, 혁신으로 디자인하라'라는 표어를 내걸고 개최하는 이번 하계포럼에서는 미래를 선점하기 위한 혁신방안과 새로운 기업가정신 등의 주제가 심도 있게 다뤄진다.

포럼 첫날인 22일에는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의 기조강연이 마련된다. 최 장관은 '미래 대한민국, Let's Start!'라는 주제로 저성장 속 새로운 도약의 발판 마련을 위한 미래 산업의 방향에 대해 강연한다.

둘째 날에는 정경원 시스코코리아 대표, 김영세 이노디자인 회장, 장인수 OB맥주 부회장이 차례로 나서 '혁신으로 여는 미래'라는 주제 아래 강연이나 대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담한 상상력으로 혁신하라'는 주제가 걸린 셋째 날에는 유진녕 LG화학기술연구원 원장, 이채욱 CJ[001040] 부회장, 이영관 도레이첨단소재 회장이 연사를 맡는다.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이규형 삼성경제연구원 고문, 김홍국 하림[136480] 회장이 '격변하는 국제 정세 속 한국의 대응 방안'과 '신기업가 정신'에 대해 각각 강연한다.

올해로 29회째인 전경련 CEO 하계포럼은 기업인들간 최신 경영정보를 교환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다지는 지식교류의 장이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