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10만개 온라인 쇼핑몰에 제공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6-11 16:59:38

NHN엔터 '페이코', 10만개 온라인 쇼핑몰에 제공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181710]는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인 고도몰(대표 전수용)과 제휴, 약 10만개 온라인 쇼핑몰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고도몰은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부문에서 지난 12년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기업으로 10만여개 온라인 쇼핑몰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이번 제휴로 고도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들은 페이코를 결제수단으로 채택할 수 있게 됐다.

오는 7월 출시될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쉽게 상품을 구매하고 쿠폰 할인과 포인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간편구매·결제 서비스다.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들이 신용카드에만 국한된 반면 페이코는 신용카드는 물론 바로이체, 무통장입금 등 이용자들이 원하는 결제수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앱을 별도로 설치하거나 미리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다. 결제금액이 30만 원을 초과해도 공인인증서 로그인 없이 ARS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동욱 페이코사업본부장은 "고도몰과의 제휴로 많은 쇼핑몰과 이용자들이 페이코 간편 결제의 유용함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페이코를 더 편리하고 폭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까지 가맹점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