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새 SI '프로페셔널 메인터넌스' 선포

'전문 정비서비스 통해 고객에게 무한감동 제공한다'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5-21 16:35:02

△ 최외근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한전KPS 임직원들이 새로운 SI인 'PROFESSIONAL MAINTENANCE'를 선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전KPS, 새 SI '프로페셔널 메인터넌스' 선포

'전문 정비서비스 통해 고객에게 무한감동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발전설비 정비 전문업체 한전KPS[051600]는 21일 전남 나주시 본사 5층 혁신홀에서 최외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 서비스 아이덴티티(SI: Service Identity)인 '프로페셔널 메인터넌스(PROFESSIONAL MAINTENANCE)' 선포식을 가졌다.







새로운 SI 'PROFESSIONAL MAINTENANCE'는 세계 시장에서 한전KPS가 제공하는 '정비와 서비스'를 쉽게 인식하고 고객에게 '무한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전KPS는 선정위원회 심사(1차)와 전문가 진단(2차), 호응도 조사(3차) 등을 거쳐 새 SI를 선정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과 지향성을 잘 나타내고 고객에게 각인되도록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목표의 이미지를 콘셉트로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최외근 사장은 SI 선포 기념사에서 "한전KPS가 100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통해 우리 가치 뿐 아니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전개해 나가야 한다"며 "전문가적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SI 선포를 통해 세계 최고의 플랜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조적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