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프로듀사', 호화 '카메오 군단' 뜬다

태티서·황신혜·윤여정·조윤희 등 1~2회 출연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5-14 10:37:19


KBS '프로듀사', 호화 '카메오 군단' 뜬다

태티서·황신혜·윤여정·조윤희 등 1~2회 출연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방송 전부터 여러 가지 화제를 모으는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가 14일에는 호화 '카메오 군단'을 공개했다.

KBS는 오는 15일 밤 9시50분 시작하는 '프로듀사'의 1~2회에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를 비롯해 배우 황신혜와 윤여정, 조윤희, 현영, 금보라가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카메오는 영화나 TV 드라마에서 관객의 시선을 단번에 끌 수 있는 유명 출연자를 말한다.

황신혜, 윤여정, 금보라, 현영은 극중 라준모(차태현 분) PD가 연출하는 '1박 2일-시즌4'의 출연진으로, 조윤희는 백승찬(김수현) PD가 짝사랑하는 '연예가중계' PD로 각각 출연한다.

또 태티서는 극중에서도 인기그룹 소녀시대로 등장한다.

제작진은 "호화 카메오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리얼과 가상을 오가는 캐릭터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듀사'는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와 김수현이 다시 손잡고, KBS 예능국이 제작하는 첫 드라마라는 점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KBS 예능국을 무대로 예능PD들의 이야기를 그린다는 점에서 호기심을 자아낸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