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수입중형차 부문 1위에 알티마

한국닛산,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5-04 13:51:19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수입중형차 부문 1위에 알티마

한국닛산,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최근 발표한 '2015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수입 중형차 부문에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한국닛산이 4일 밝혔다.

K-CSBI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천600명이 참여해 온정, 기쁨, 원인적 요소, 상황적 요소 등 감동을 느끼는 4가지 키워드에 직접 점수를 줌으로써 1위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닛산의 알티마는 수입중형차 부문에서 2013년부터 3회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알티마는 지난해 미국의 자동차 전문 평가기관 켈리블루북(Kelly Blue Book) '12대 베스트 패밀리카'에 이름을 올렸고 미국 유명 자동차정보 사이트 에드먼즈닷컴(Edmuns.com)이 발표한 '2015 최고 인기차'에 선정된 바 있다고 한국닛산은 전했다.

한국닛산은 알티마의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 최다 수상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티마 2.5 모델을 자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이나 홈페이지(www.nissan.co.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