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헤드셋 2종 출시…스마트폰과 호환성 좋아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4-24 11:01:50
소니 헤드셋 2종 출시…스마트폰과 호환성 좋아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소니코리아가 스마트폰과의 뛰어난 호환성을 갖춘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2종(모델명: MDR-ZX770AP·MDR-ZX660AP)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헤드셋은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하는 AP케이블을 사용해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스마트폰 운영체제(OS)와 호환을 이룬다.
iOS 계열의 기기에서는 버튼 클릭으로 트랙 이동, 재생 및 정지, 통화 수신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키(Smart Key)' 앱을 무료로 내려받아 버튼의 기능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려고 코드 표면에 미세한 굴곡을 넣어 마찰력을 줄이는 플랫코드를 채택해 꼬임을 최소화했다.
또 세련된 디자인의 초경량 설계와 180도 회전 가능한 스위블(swivel) 구조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고 소니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MDR-ZX770AP는 클레이 블랙(Clay black), 그레이시 화이트(Grayish white)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만9천원이다.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한 MDR-ZX660AP는 클레이 블랙(Clay black), 터키 블루(Turquoise blue), 브릭 오렌지(Brick orange)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만9천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