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같은 드레스룸…'롯데캐슬 골드파크 3차'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4-02 15:33:46
전시장 같은 드레스룸…'롯데캐슬 골드파크 3차'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롯데건설은 7∼9일 분양하는 서울 금천구 독산동의 주상복합아파트 '롯데캐슬 골드파크 3차'에 진화한 평면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특화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전용면적 84㎡형의 안방에는 모두 쇼룸형 드레스룸이 설치된다. 기존 드레스룸보다 크기를 키우고 내부에 선반, 화장대, 서랍, 전신거울 등을 설치한 것이다. 곰팡이 발생을 억제하는 환기 시스템까지 있다.
주방에 딸린 멀티 팬트리(식품 창고)에는 벽에 탈착이 가능한 시스템 선반을 적용하고 현관에는 대형 신발장을 달아 넉넉한 수납 공간을 확보했다.
거실에 인접해 설치되는 '알파룸'(추가 공간)은 카페형·서재형·거실확장형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보태 둘 중 하나를 고르는 '디자인 패키지'도 있다. ▲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럭셔리 패키지 ▲ 유아의 안전을 고려한 둥근 모서리, 소음 저감형 쿠션 바닥마감재, 욕실 벽면의 안전바 등 유아를 둔 가정을 위한 세이프티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59㎡도 20평형대에서는 보기 힘든 아일랜드 장을 갖춘 주방, 샤워부스가 있는 부부 욕실, 파우더 공간 등이 적용된다.
또 원할 경우 침실 1곳을 옷걸이와 시스템 선반을 갖춘 대형 수납장으로 바꿔 시공해 준다.
이정민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인테리어팀장은 "기존 수납 설계에 실용적인 측면을 보완해 맞춤형 디자인 패키지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는 ☎ 02-868-1616.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