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日 프로야구 이대호·오승환 경기 생중계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3-26 13:53:53


아프리카TV, 日 프로야구 이대호·오승환 경기 생중계



(서울=연합뉴스) 박창욱 기자 = 일본 프로야구를 빛내는 이대호와 오승환 경기를 아프리카TV[067160]가 독점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올해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한신 타이거스 주요 경기를 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이대호/오승환' 방송국에서 소프트뱅크 원정경기와 한신 홈경기를 서비스한다. 양 팀 경기를 모두 중계하는 곳은 아프리카TV뿐이다.

소프트뱅크와 한신은 지난해 일본 프로야구 챔피언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이대호와 오승환이 양보 없는 진검승부를 펼치면서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역시 이대호는 소프트뱅크 클린업트리오 중 한 자리로, 오승환은 한신 마무리 투수로 기용될 예정이다.

오승환은 올 시즌 계약이 끝나고, 이대호는 연봉 옵션이 걸려 있어 두 선수의 성적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소프트뱅크는 개막 3연전에서 한국인 투수 이대은이 뛰는 롯데 마린스와 맞붙어 이대호와의 대결이 성사될 가능성이 크다.

아프리카TV는 생중계뿐 아니라 이대호의 홈런과 오승환의 세이브 등 하이라이트 영상도 함께 제공한다. 다양한 BJ(콘텐츠제작자)가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을 준비 중이라고 이 회사는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