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대전현충원 천안함 5주기 추모제 참석
유승민 등 원내지도부, 이병기 靑실장과 만찬회동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3-26 05:05:01
△ 추모식 참석한 여야대표
(대전=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와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가 26일 오전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천안함 용사 5주기 추모식에 참석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한철 헌법재판소장, 김무성 대표, 문재인 대표, 정의당 천호선 대표. 2015.3.26
uwg806@yna.co.kr
김무성, 대전현충원 천안함 5주기 추모제 참석
유승민 등 원내지도부, 이병기 靑실장과 만찬회동
(대전=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26일 대전 현충원에서 거행되는 천안함 5주기 추모제에 참석하고 대전 유성구의 기초과학연구원에서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한다.
천안함 5주기 추모제에는 유승민 원내대표, 원유철 정책위의장, 이군현 사무총장 등 여당 지도부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김 대표는 대전 유성구의 대덕특구 내 민간 IT기업 '아이쓰리시스템'을 방문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대전 행사를 마친 뒤에는 4·29 보궐선거가 치러지는 지역인 광주 서을을 찾아 정승 후보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광주시당 핵심 당원들이 참여하는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한다.
한편 유승민 원내대표를 비롯한 새누리당 원내지도부는 이날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이병기 청와대 비서실장과 이 실장 취임 후 첫 만찬 회동을 한다. 이 자리에는 조윤선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도 자리할 예정이다.
원내 관계자는 "청와대 비서실을 소관으로 두고 있는 국회 운영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원내부대표단과 이 비서실장이 상견례하는 자리로 4월 임시국회 현안에 대해 의견이 오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