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청년층 위한 '청춘예찬' 기획전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3-18 09:35:22

인터파크, 청년층 위한 '청춘예찬'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인터넷 서점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는 청년 사업가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자기계발서를 모아 '청춘예찬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기획전에선 꿈을 위해 도전을 준비하거나 사회생활에 첫발을 내딛는 청춘들을 위한 추천 도서가 판매되고, 기획전 도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먼치킨 세트 등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인터파크도서 추천 도서로는 8년 만에 '장례기획' 분야 1위에 오른 30대 청년사업가 이정훈의 '청춘은 있어도 불행한 청춘은 없다'와 신문사·청와대·공기업을 거쳐 현재 대기업에서 근무중인 17년차 직장인의 조언을 다룬 양성욱의 '파란만장 선배의 신입사원 상담소' 등이 나온다.

미국 최고 투자은행 부회장 출신이자 하버드대 경영대학원 교수인 로버트 스티븐 캐플런이 자신의 강의 내용을 담은 '나와 마주서는 용기'도 추천 도서로 꼽혔다.

박준표 인터파크도서 문학인문팀 과장은 "청년실업 100만 시대에 취업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책을 엄선해 선보인다"며 "청춘도서를 통해 조금이나마 조언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