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지역채널 프로그램 전면 개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초점"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3-09 14:10:54


현대HCN, 지역채널 프로그램 전면 개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초점"



(서울=연합뉴스) 박창욱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 그룹 계열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인 현대HCN은 9일 지역채널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지역의 중소기업과 주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겠다는 취지를 반영했다.

서울 지역에서는 지역의 크고 작은 기업들을 소개하는 `기업탐방 Mr.M'을 제작, 편성한다. 또, `헬로 이방인'으로 인기를 끄는 외국인 프랭크와 여성리포터가 출연해 지역 구석구석을 소개해주는 국내 최초 아파트 캠핑프로그램 `우리 이사 왔어요'를 선보인다.







현대HCN 금호, 새로넷 방송은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녀들의 요리 시장에 가다'를 제작, 방영한다.

현대HCN경북방송은 포항시청의 후원을 받아 `창조도시 포항 우리가 이끈다'를 제작해 지역내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소개한다.

현대HCN 부산방송은 고등학생들이 출연하는 오디션 우승자에게 지역 기업에서 직업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별바라기'를, 현대HCN 충북방송은 층간 소음 등 아파트 문제를 직접 해결해 나가는 프로그램인 `톡톡톡 아파트 세상만사'를 제작, 방영한다.

현대HCN의 지역채널(채널 4번)은 주문형비디오(VOD) 다시보기와 스마트폰 앱 `에브리온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