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산업협회 조현정 회장 재선임..."SW인재 집중 양성"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2-24 17:29:44
SW산업협회 조현정 회장 재선임..."SW인재 집중 양성"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는 2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7회 정기총회를 열고 현 회장인 조현정 비트컴퓨터[032850] 회장을 재선임했다고 밝혔다.
조현정 회장은 지난 2년간 협회를 이끌어 오면서 창조경제의 핵심 산업으로 소프트웨어(SW)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범사회적 관심을 끌어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현정 회장은 회장추대 수락연설에서 "지난 2년간 헌신적으로 활동해 주신 여러 임원들 덕분에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새로운 임기 동안 시장 확대와 고급인재 양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임원 선임안을 통해 협회의 기존 임원 48명이 연임됐다.
신임 임원으로 김숙희 솔리데오시스템 대표, 배복태 오픈에스앤에스 대표,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대표, 이수정 이포넷 대표,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가 선임됐다.
협회는 올해 '인재가 모이는 산업기반 마련'이라는 모토 아래 산업계 중심의 SW인력양성체계 확립, SW산업 이슈에 대한 선도적 대응체계 확보, 회원조직 내실화, 회원 교류 및 공동마케팅장 확대 등을 위한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