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스타에게 배우는 무료 온라인골프과정 개설
스포츠스타의 재능기부로 운영·프로골퍼 장재식 참여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5-02-11 09:46:39
경기도, 스타에게 배우는 무료 온라인골프과정 개설
스포츠스타의 재능기부로 운영·프로골퍼 장재식 참여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도 무료 온라인교육사이트 '홈런'(www.homelearn.go.kr)이 스포츠스타에게 배우는 '하우 투(How to) 시리즈' 3탄으로 '프로골퍼 장재식과 함께 하는 골프과정'을 11일 개설했다.
이 골프 과정에는 장 프로가 나와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그립잡기, 올바른 스윙법, 쇼트게임 전략 등을 자세히 알려준다.
미국프로골프(PGA) 클래스A 멤버인 장 프로는 주니어 및 프로 골프선수, 아마추어들을 가르치는 교습가로 활동중이다.
홈런이 개발한 '하우 투 시리즈'는 전 국가대표 선수와 올림픽 메달리스트가 직접 그들이 가진 노하우를 알려주는 생활체육분야 온라인교육콘텐츠다.
전 과정이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되며 도내 생활체육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일반인이 직접 촬영에 참가, 스타들과 함께 운동 시범을 보인다.
지난해 마라톤 이봉주, 농구 김훈 과정이 개설됐다. 다음 달에는 탁구(유승민)와 헬스(권도예) 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홈런은 자격증, 외국어, 여행, 인문교양 등 각 분야에 걸쳐 800여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 온라인교육서비스로, 매년 80만여명의 학습자가 이용하고 있다.
홈런의 자세한 이용방법은 홈페이지(www.homelearn.go.kr) 또는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