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은퇴고객 자산관리 세미나 "행복 설계 노하우는

이의수 기자

dldmltn8794@naver.com | 2016-04-23 19:28:06

 

[대구=부자동네타임즈 이의수 기자]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본점 비즈니스룸에서 DGB행복파트너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실시했다.

'DGB행복파트너'는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설계하는 인생 동반자를 목표로 하는 DGB대구은행의 노후설계와 자산관리전문가를 말한다.

행복파트너는 은퇴고객과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 모두에게 행복한 노후를 위한 최적의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용 상품 출시, 행복소식지 발간, 자산관리세미나 및 콘서트 등의 이벤트를 계속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DGB행복파트너 1기 고객 50여명을 대상으로 대구·경북 부동산시장 전망(부동산자산관리연구소 이진우 대표)과 저금리시대 자산관리 (DGB대구은행 WM사업팀 현재희 차장) 등 회원들에게 부동산과 금융자산관리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본 세미나는 매월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DGB대구은행은 2014년 'DGB행복콘서트'를 개최해 다양한 재테크, 건강 정보를 비롯해 미니 콘서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기도 했으며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은퇴자산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자산관리는 물론 인생의 파트너로서 라이프관리 전반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세미나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