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 이사로 활동 시작한 "이수민 선수"
"제5회 인천관역시협회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챔피온쉽 대회"가 오는 4월 1일.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3-01-28 19:28:58
[사진설명] 이수민 선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제5회 인천관역시협회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챔피온쉽 대회"가 오는 4월 1일 인천서구청소년센터에서 열린다.
인천에서는 처음 열리는 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초대형 트로피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초대형트로피는 1m50cm이며 남자보디빌딩 그랑프리 1명, 남자 피트니스 그랑프리 1명, 여자 피트니스그랑프리 1명에게만 주어지고, 참가희망하는 선수들은 2023년도 선수등록을 필히 해야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14일날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 이사회에서 이사진으로 이수민 선수가 활동하게 되었다.
이수민 선수는 "많은 분들께 인천은 "보디빌딩의 메카"라고 알려진 곳에서 함께하게되어 영광이고 변형수 회장님, 최강식 전무이사님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내딛는 걸음이 헛되지 않는 발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또한 "지금 열정으로 가득차 뜨겁습니다. 뜨겁게 보답하겠습니다! 다가오는 4월 1일 인천에서 열리는 상반기 첫 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앞으로 11개 많으면 15개 정도의 대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1m50cm의 대형트로피 그리고 10곳이 넘는 협찬사와 함께하여 선수님들을 위한 날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많은 선수님께서 관심있게 봐주시고 참여해주시면 후회없는 성대한 대회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전했다.
또한 인천보디빌딩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회인 만큼 많은 협찬사들도 함께했다.(밀팜, 나랑드사이다, 포카리스웨트이온워터, 미트체인지, 비엠예슬릿, 몰디브태닝, 다이어떡, 에스글로벌, 로고스캔비스, 포슘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