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동작구, 소외 이웃에게 비타민 전달

이병도 기자

wish0111@hanmail.net | 2017-12-16 18:19:25

 

[부자동네타임즈 이병도 기자]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비타민엔젤스*(대표 염창환)와 함께 겨울철 건강관리에 소홀할 수 있는 소외계층에게 비타민제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비타민엔젤스(주) : 비타민, 오메가3, 루테인 등 영양제 판매 및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비타민D 300개와 어린이 행복 비타민C 120개로 총 500만원 상당이다.

구는 겨울철 영양 불균형으로 비타민 결핍을 겪기 쉬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결식우려아동 등을 대상으로 복지플래너가 가구마다 직접 방문하여 총 420가구에 물품을 전달한다.

현재 사당2동에는 약 500여 가구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이 있다.
영양제를 받은 김옥림(가명, 73세, 여)씨는 “평소 사먹기 어려운 귀한 영양제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더 건강하게 추운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동을 전했다.


구는 지난 8월에도 비타민엔젤스(주)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오메가3를 기부 받아 관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사당2동 김형엽동장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영양제를 기부 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자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