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 '희나리봉사단' 사랑과 희망나눔 실천

- 담양군노인복지관 찾아 안마봉사활동 펼쳐 -

손권일 기자

kwun-il@hanmai.net | 2017-05-18 18:03:15

[담양=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담양군노인복지관은 가정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어르신들의 지친 일상의 쌓인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무료안마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를 얻었다

 

 

담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동오)은 가정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어르신들의 지친 일상의 쌓인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무료안마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를 얻었다.

 

이번 안마서비스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전남지부 담양군지회(지회장 김미경), 담양군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센터장 신미정), 희나리안마봉사단(단장 주수황)과 연계해 17일 복지관 1층 강당에서 어르신 70여 명을 대상으로 안마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날 서비스를 제공한 희나리봉사단 시각장애인 회원들은 안마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안마사들로 구성됐으며, 어르신들의 특성을 감안해 만족도 높은 안마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서비스를 제공한 희나리봉사단 시각장애인 회원들은 안마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안마사들로 구성됐으며, 어르신들의 특성을 감안해 만족도 높은 안마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동오 관장은 "어르신의 몸과 마음을 힐링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담양군 보건소(소장 김순복)와 연계하여 오는 9월말까지 찾아가는 이동 금연클리닉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사무실에 방문 또는 전화(☎380-1300)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