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행신청소년자유공간 문화활동지원 참여 청소년 모집.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2-09-30 15:36:34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재단법인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행신청소년자유공간은 10월 8일(토)부터 12월 3일(토)까지 5주간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청소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주제의 문화·예술 활동 체험 및 감수성을 향상할 수 있는 계기를 갖고자 마련됐다.


청소년이 문화·예술 활동 경험을 통해 자신의 취미를 개발하고 일상생활에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가을꽃 화분 심기 ▲양말목 감성 랜턴 만들기 ▲천연 비누 만들기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x-mas 미니 트리 만들기 등 회기별 2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가을꽃 화분 심기’는 개인 화분 만들기와 더불어 플로리스트와 자유공간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함께 자유공간을 꽃으로 꾸미는 활동까지 더 해 청소년들의 공간을 스스로 가꾸고 관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한편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은 10세~13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별 15명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가을꽃 화분 심기, 양말목 감성 랜턴 만들기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천연 비누 만들기,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QR코드로 접속하여 네이버폼으로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행신청소년자유공간 유중원 관장은 “행신청소년자유공간이 고양시의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의 창구로 역할을 수행하며,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체험 제공을 통해 청소년 문화 감수성 및 일상생활의 질적 수준 향상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대한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행신청소년자유공간 전화(031-995-4320)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