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제4회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 접수

관내 공장 및 주 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 기업인 대상

김정태 기자

local@bujadongne.com | 2015-08-12 13:10:43

△ 2014년 금천기업인상(자료사진)

[부자동네타임즈 김정태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관내 기업인에게 ‘제4회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제4회 금천 기업인상’은 관내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 자로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한다.

 

금천구민 및 기업인(직장인) 20인 이상, 기업관련 기관 및 단체장이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증빙서류 등을 제출하면 된다.

 

다만 금천 기업인상 수상경력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구청장 이상의 표창을 받은 자, 지방세 체납자, 기타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는 자 등은 추천에서 제외된다.

 

수상자는 ‘기업인상 심사위원회’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시상식은 10월 15일 금천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금천구 개청 20주년을 맞이해 구민과 기업인이 하나 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후보자 접수는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를 내려받아 구청 경제일자리과(2627-1309)로 제출하면 된다.

 

금천기업인상은 기업시민도 구민이라는 인식하에 2012년 처음 도입돼 올해 4회를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15명의 기업인이 수상한 바 있다.

 

구 관계자는 “금천구의 지속적인 발전은 기업인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기업인상 수상으로 관내 기업인의 노고에 보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금천구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인이 수상대상자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경제일자리과(2627-130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