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 현장 활동 실시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 재활용품 선별장 방문, 불편사항 점검 나서
손권일 기자
kwun-il@hanmai.net | 2016-09-05 10:57:49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와 재활용품 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전개했다
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위원장 고점례)가 2일 광주특구 첨단1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와 재활용품 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경제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를 방문하여 각종시설 장비를 점검하며 사업 현황을 청취하고 3D융합산업 및 벤처기업 창업,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였다.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를 살펴본 경제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바로 재활용품 선별장으로 장소를 옮겨 재활용품 선별현장을 살펴보며 시설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와 재활용품 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전개했다
재활용품 선별장은 북구의 재활용 가능한 자원의 효율적인 선별 및 활용을 위해 운영하는 시설로 폐형광등, 폐건전지, 소형폐가전 등을 수거하여 선별 및 압축을 하고 있다.
고점례 위원장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 우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적극 협조하겠다. 그리고 재활용품 선별장의 환경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자원재활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