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법무법인 민주와 재무 교육·상담 MOU 체결
이현재 기자
hyhy3014@naver.com | 2017-11-27 10:29:51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PCA생명은 24일,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무법인 민주 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PCA생명은 자사의 재무 교육 프로그램인 ‘PCA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Program)’을 통해 법무법인 민주의 변호사, 임직원, 가족 및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재무 교육과 재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한 법무법인 민주는 PCA생명의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법률 상담 자문료 할인 및 법과 관련한 교육〮강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PCA생명의 전원구 전무 는 “이번 협약으로 상호 유기적인 금융〮법률 협력망을 구축해 양사의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복합적인 제휴 서비스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재무 안정을 위해 PCA생명만의 전문적인 재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Class)’은 2015년 10월부터 바쁜 직장인들이 저금리 시대에 겪는 재테크 고민을 해결하고자 시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00여 개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